상세 컨텐츠

본문 제목

[제주노형/하르방밀면] 제주 시내 만두 맛집 제주 하르방밀면

국내/제주일상

by 징니VIN 2020. 6. 7. 23:45

본문

어제 고기 국수를 먹으러 나갔는데

매주 토요일은 휴무라기에 허탕 치고 돌아보다가

밀면을 먹기로 함!!

다음에 기회 되면 소개하겠지만

내가 일주일에 한 번 이상은 무조건 가는

고기 국수 맛집 진진 국수!!

올레 국수는 사람 많아지니 맛이 바뀜... ㅠㅠ

어쨌든 어제가 본 밀면집은

점심시간이어서 그랬는진 모르겠지만

그 길목에 유일하게 사람이 바글바글해서 들어가 봄



멀리서 봐도 사람이 붐비는 게 딱 보임



가게 맞은편에 있는 공영주차장에 주차했는데

제주도는 땅이 넓어서 인지 주차장이 많고

대부분이 무료임

그런데 주말만 무료인 곳도 간혹 있음

이곳이 그랬음

우리는 주말에 간 거라 원래 무료였지만

평일에는 가게 해서 부담하는듯했음



들어오니 확실히 붐비는 게

맛집의 냄새가 나기 시작함

관광객보단 대부분이 도민 분들인 것 같았음



일단 메뉴는 생각보다 심플함

보통 비빔밀면이라고 되어있는데

여기는 비빔면이라고 되어있음

정우랑 나는 각각 물밀면, 비빔면을 시키고

추가로 왕만두도 시킴ㅎ



반찬은 셀프!!



사람이 많은 것에 비해 만두는 금방 나옴

큰 만두 7개를 주는데

정우가 나오자마자 먹어버려서

사진에는 6개밖에 ^^



한입 베어 물었더니 육즙이 좌르르 흐름

메인이 아니어서 별 기대 안 하고 먹어서 그랬는진 몰라도

만두가 메인인 줄!!!!

요즘 갈비 만두 무슨 만두 해서 엄청 나오는데

여긴 심플하게 고기만두 하나로 승부 보는 느낌이었음

근데 이 정도 맛이면 성공임

가서 만두만 1인 1판 하고 나와도 괜찮을 정도였음



밀면은 시간이 좀 걸림

정우가 시킨 물밀면이 먼저 나옴

먹어보니 사람들이 많은 거에 비해선

우와 하며 먹을 정도는 아니었음

그냥 그냥 일반 음식점에서 먹는 맛

맛없는 건 아니어서 정우는 잘 먹음



물밀면 나오고 나서 바로 내가 시킨 비빔면이 나옴

육수랑 같이 주는데

물 같은 비빔밀면에 익숙해져 있는 나는

육수 다 넣어 먹음ㅋㅋㅋ

이럴 거면 물 시킬걸 그랬나 했지만

물비빔보다는 비빔면이 내 입에는 더 괜찮았음


총평하자면 만두 먹으려는 또 올 거 같음

근데 밀면 먹겠다고 여길 찾아오진 않을듯함

다음에 가면 만두 포장 가능한가 물어봐야겠다... ㅎ


여기다녀와서 알게 된 거지만

나는 돌하르방의 하르방은 그냥 고유명사인 줄 알았음

그런데 정우가 아니라고 해서 찾아보니까



할아버지였음....

돌 할아버지...

덕분에 처음 암...ㅎ


관련글 더보기

댓글 영역