상세 컨텐츠

본문 제목

[내돈내산/한달후기] 가성비 오지는 폴란드산 지아자 산양유크림

사용리뷰

by 징니VIN 2020. 6. 27. 22:57

본문



오늘은 내가 우연히 알게 되서 1년째 사용 중인

"지아자 산양유 크림"

로션으로 육, 칠천 원만 해도 싸다 싶은데 이건 넘사임



친오빠의 친구가 폴란드로 어학연수를 갔나 봄

다녀오면서 유명하다며 이걸 종류별로 많이 사 왔는데

나보고 쓰라며 그대로 전달해 줘서 처음 쓰게 됐었음

쓰던 로션 따위 없는 나는 개이득을 외치며

반년을 써봤는데 괜찮다 싶어 직접 구매하기로 함

일단 '지아자 코리아'라는 페이지가 따로 있긴 함

그런데 거기보단 직구가 훨씬 쌈



일단 나는 데이크림과 나이트 크림을 써봤음

처음에 배송시키면 하나하나 개별 포장돼서 오는데

오픈하면 요플레처럼 마개를 뜯어야 함



두 개 나란히 놓고 아침저녁으로 사용 중인데

일단 아침에 세수하고 가볍게 데이크림을 바름

화장 안 밀림

그냥 피부가 바로 먹어버림



정말 얇게 발리는 크림이라 조금만 발라도 돼서

나는 한 통으로 두 달은 쓰는 듯



저녁에 씻고 나서 자기 전에는

세라마이드 크림->아이크림->나이트 크림

순서로 얼굴에 바르는데

확실히 나이트 크림이라 그런지 조금 꾸덕꾸덕하긴 함

얼굴 답답한 거에 예민한 사람은 불편할 수도 있음

근데 난 얇게 펴 바르니까 그렇게 답답하진 않았음

특히 술 먹고 들어온 날 팩하고 자려고 노력은 하지만

귀찮을 땐 나이트 크림 듬뿍 바르고 자면

아침에 메마른 느낌도 없음...

참고로 복합성이긴 한데 U 존이 악건성임...

그렇게 바르면 나이트 크림은 한 달에 한 통씩 씀



이건 그냥 성분 궁금한 사람들을 위한 참고용이고

이제부터 왜 내가 가성비 갑이라고 찬양하는지 알려줌




크림이 3천 원도 안 함!!!!


폴란드 물가가 싼 건진 모르겠지만 싸도 너무 쌈

처음엔 가짜일까 봐 살짝 겁먹었었는데

사용해보니 진품은 맞음

해외배송이다 보니 배송비가 6,900원 이긴 한데

나는 사재기 충이다 보니 15개마다 배송비가 부과된대서

꽉꽉 채워서 삼...ㅎㅎ

처음으로 도전해볼 사람들은 두 개 정도만 사서 써보고

재구매 여부 결정하는 게 좋을 것 같음

관련글 더보기

댓글 영역